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추천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01:01

    넷플릭스 영화 추천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To all the boys I'veloved before


    >


    소설의 원작을 영화화한 넷플릭스의 신작 영화 넷플릭스에 추천되어 보기 시작했는데 매우 재미있었다.젊은 청소년 스토리도 좋고 복잡하고 어려운 드라마 영화가 아니라 감정적으로 보기 쉬운 영화 자체가 오랜만이어서 더 재미있게 볼 수 있었다.원작작가: 제니 한 뉴욕타임스의 베스트셀러 원작작가는 한국계 미국인으로 소설 영화화 제안을 많이 받았는데 여주인공 인종을 바꾸려고 제한했다고 말할 것이다.작가는 여주인공을 아시아인으로 만들겠다는 영화사와 계약을 하고 영화 속 사랑스러운 라라진을 만날 수 있었다고 말할 것이다.원작은 3부작으로 현재 영화의 응가 헨슨 콘서트에 속편도 본인과 지는 현실성이 데당이 높다고 하겠다 나도 꼭 보고 싶습니다.여주인공인 라라진은 너희들의 귀엽고, 여주인공 피터는 굉장히 따뜻함이 뚝뚝 떨어진다.눈높이가 높아진 영화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원작자도 한국계여서 그런지 영화 속에 한국 스토리가 조금씩 나오는데 그것도 재미있다.그러니까 라라딘의 아버지!!" 아니요, 식스 앤 더 시티에서 봤기 때문에 익숙하면서도 세월 참 보고 싶었어요.


    라라진이 옛날에 나쁘지 않다고 생각했던 남자친구들에게서 쓴 편지가 계획대로 배달되면서 벌어지는 이 이야기를 싣는 영화로 유행이 많고 잘생긴 미남과 영아이에겐 서툴지만 귀엽고 쿨하고 사랑스러운 라진의 귀여운 모습이 당신 무이다.하이틴 영화로 가족 영화이기도 하다.어머니를 가장 먼저 잃은 라라진이 피터와 만나면서 아버지와 어머니의 추억을 되새기고 가족의 따뜻한 응원을 받는 모습도 가슴을 쓰다듬어 준다.스트레스 받지 않고 가볍게 보는 것이 좋은 하이틴 영화다.올해 본 몇 안 되는 영화 중에 손꼽힐 정도로 감정이 있다.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