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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IHS 자율주행 순위/테스트] ACC, LKAS - 테슬라 벤츠 볼보 BMW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05:00

    충돌 테스트로 유명한 미국 IIHS에서 자율주행(반자율주행) 테스트 보고서가 유출되었습니다.사실 아직 양산차에 자율주행이라는 표현은 어울리지 않아요. 잘 봐야 반자율 주행이고, 실제로는 주행 보조 시스템입니다.IIHS에서 결과에 따른 순위는 유출되지 않았지만, ACC(크루즈 컨트럴)와 LKAS(차선 유지) 전체 테슬라(오토 파일럿 Autopilot8. 하나 테스트된 요사이 버전)가 가장 우수합니다. ACC(크루즈 컨트롤) 성능은 볼보가, LKAS(차선 유지)는 BMW가 제일 아침인 것 같아요.​


    ​ 현재 대부분은 ACC(크루즈 컨트롤)에 LKAS가 결합된 Level 2기술로 완전 자율 주행의 Level5까지 가는 길이 멀다. 과신하지 말고 눈을 크게 뜨고 핸들을 잡고 운전해야 한다.​ 잘 사용하면 안전에 도움이 되는 기능이니까 주요 5차종을 테스트. ​


    ·20하나 7 BMW 5시리즈 with"Driving Assistant Pl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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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하나 7벤츠 E-Class with"Drive Pilo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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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하나 8테슬라 모델 3 with"오토 파일럿"(software versions 8. 하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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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일 6테슬라 모델 S with"오토 파일럿"(software versions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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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볼보 S90 with"Pilot Assi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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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래의 5개의 시자 싱리오로 ACC(크루즈 컨트롤), 성능을 시험


    ·Model 3/S모드 제대로 속도를 줄이지 못하고 충돌, 나쁘지 않고 얼마 Pass​


    ​ 전체 Pass​, Volvo를 제외하고"시 나쁘지 않고 리오 한"보다 브레이크가 하나칙 개입하고 부드럽게 감소(0.2~0.3g). ​·ACC(크루즈 컨트롤)의 차간 거리 설정과 관계 없이 제동력 개입하는 시점/방식 동할지 ​·Tesla의 브레이크 반응 시점이 가장 빠른 것. ​ 시 나쁘지 않고 리오 한/2전체 Volvo의 반응 시점이 가장 늦고 브레이크가 거칠다. (충돌 하나. 1초 전에 반응해서 하나.1g로 감속)


    모든 pass.원활하게 기능한다.​​


    ​ 전체 Pass​, 시나리오 2 같은 결과. Volvo가 제일 반응이 느린 소리​​


    ​ 모델 3을 제외하고 전체의 실패 ​, 그렇게 본인 모델 3은 불필요하게 작동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소리. 일 80야드 하나 주행 중 일 2번 하강했으며 그 중 7번은 봉잉무 그림자, 반대 차선에서 접근 중인 차량 등에 반응한다. 다만, 단시나 부드럽게 감속하는 정도로, 위험·정세를 만들 정도는 아니다.※레이더는 탐지거리 밖에서 이미 정지된 차량을 다른 지형지물로부터 특정할 수 없는 소음.


    ACC(크루즈컨트롤)은 FCW(전방충돌경고) 및 AEB(긴급제동)와 결합하여 잘 활용하면 안전상의 유용한 기능이 될 수 있는 소리.ACC(크루즈컨트롤)를 사용할 경우 더 긴 안전거리를 확보하는 경향이 있다.시내주행으로 사용은 적절하지 않다.​​


    ​, 각 차량을 3종류의 언덕과 커브에서 6회씩 하나 8번 테스트한다.아래 표에서 가장 오른쪽의 "Stay within lane"의 숫자가 1개 8번 테스트 중국, 궤도에 작동한 결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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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AEB혼자서 작동보다 ACC(크루즈 컨트롤)와 함께 사용할 경우 제동 능력이 더 우수함. ​ 2.ACC(크루즈 컨트롤)및 AEB에 사용하는 레이더는 탐지 거리 밖에서 기이 정지하고 있는 차량을 인지 못할 sound. ​ 3.ACC(크루즈 컨트롤)을 사용할 경우 더 길고 안전 거리를 확보하는 경향이 있지만 시내 주행에서 사용은 자제 ​ 4. 기능을 OTA( 실시간 무선 갱신)으로 업데이트 할 수 차가 좋다.​


    IIHS 뿐만 아니라 저명한 소비자 그룹인 컨슈머 리포트에서도 브랜드별 자율주행 테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결과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십시오.​


    본문의 테스트는 18년의 내용으로 이뤄졌으며 테슬라의 오토 파일럿은 이에 앞서고, 버전 9에서 업데이트되고 더 자신은 결과가 기대된다.​ 다만 19년의 내용에 시행된 보행자의 인식 자동 긴급 제동 장치(AEB)테스트에서 테슬러는 기대만큼의 성능을 보이지 않으셨습니다.자세한 예기는 아래 링크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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